꿈을꾸는 파랑새

반응형

Sniper Ghost Shooter(스나이퍼 고스트 슈터)이라는 영화는 스나이퍼를 소재로 하는 영화입니다. 일단 그냥 간단하게 시간을 보낼 때 볼 수가 있는 영화로써 해당 영화인 Sniper Ghost Shooter(스나이퍼 고스트 슈터)은 간단하게 이야기하자면 1993년부터 해당 스나이퍼 시리즈 제작이 된 영화로써 해당 영화는 6번째 작품입니다.

일단 영화는 토머스 베켓의 아들이 브랜든 베켓이 미 해병대 소속의 스페셜 포스팀으로 부임을 하게 되고 해당 미 해병대 소속 저격대원들은 극진 이슬람무장세력으로 추정되는 무리로부터 인질들을 구출하기 위해서 배치가 되고 해당 구출 작전에서 인질 한 명이 희생되지만, 작전을 끝내고 나서 터키의 이스탄불에서 잠시 휴식을 하던 중 조지아에 있는 천연가스 파이프 라인을 보호하라는 새로운 명령을 받고 조지아로 향하게 되고 해당 조지아에서 작전하지만, 정보가 노출되어서 전우들이 죽어나가면서 그 속에서 배신자를 찾기 위한 과정 등을 다룬 영화인데 솔직히 B급 영화이다 보니 가끔은 이야기가 조금은 엉뚱한 면도 있는 것 같고 해당 영화에 등장하는 들온 같은 것도 무엇인가 기존 다른 영화에서 더욱 조금은 질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일단 단순하게 시간을 보내기 식 영화로는 손색은 없고 저격수라는 소재를 하기 때문에 나름은 매력이 있는 영화이지만 B급 영화인 것은 생각하고 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영화를 본지가 좀 되었네요~~ 잘 보고 갑니다.
    2016.09.22 21:37 신고
    • 그렇군요.가끔 영화를 보면서 휴식 시간을 가져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2016.09.23 15:39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