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니메이션]名探偵コナン 純黑の惡夢(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2016)

꿈을꾸는 파랑새

名探偵コナン 純黑の惡夢(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이라는 애니메이션은 해당 명탐정 코난 시리즈의 20번째 작품으로서 이번에서는 검은 조직과의 싸움을 다루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일단 어느 날 밤 일본 경시청에 큐라소가 침입을 해서 경시청 내부에 있는 슈퍼 컴퓨터에 저장된 검은 조직 내에 잠입한 스파이 목록을 빼돌리고 공안부 소속의 경찰들을 따돌리고 레이와 마주치게 되고 레이와 차를 뺐어 도주하게 되고 레이와의 추격 끝에 교통사고를 당하면서 결국은 기억 상실이 나는 것에 걸려서 벤치에 앉아있게 되고 거기서 아쿠리움에 놀러 온 코난일행들에게 발견이 되고 여기서 소년 탐정단이 나서게 되면서 다트 던지기 게임에서 3발 모두를 정중앙에 명중시키는 기염을 토하는 모습과 그리고 여기서 접근한 베르무트의 말을 알아듣지 못하면서 베르무트는 기억상실에 걸린 것을 확인하고 그리고 관람차를 타게 되면서 겐타가 난간에 떨어지는 것을 구하고 이 과정에서 하이바라는 큐라소에게 검은 조직을 기운을 느끼게 되고 코난은 큐라소의 스마트폰 복구를 하려고 브라운 박사에게 보내게 되고 그 과정에서 검은 조직과 정부 기관에서 활동하던 이중 스파이들이 하나둘씩 죽어나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일단 코난 시리즈에서 검은 조직과 세 번째 결투를 다루고 있고 오드아이(Odd Eye) 즉 홍채 체포의 DNA 이상으로 멜라닌 색소 농도 차이 때문에 생기는 홍채 이색증이 나오기도 합니다.

일단 오래간만에 코난 시리즈를 보니까 재미가 있었던 작품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 名探偵コナン 純黑の惡夢(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의 주제곡은 B`z의 世界はあなたの色になる(세계는 당신의 색이 된다.)가 주제곡입니다. 일단 코난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챙겨보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