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라디오라는 것은 아마도 현재는 TV, 인터넷 등에 밀려서 솔직히 잘 안 듣는 것이지만 그래도 라디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라디오를 듣고 있습니다. 라디오라는 것이 아마도 재해가 발생하거나 재난이 발생했으면 외부 세계와 연결을 해주는 기능을 하는 것이 라디오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현재에서는 라디오를 듣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스마트폰을 통해서 라디오를 듣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해당 라디오 어플인 MyTuner Radio FM은 간단하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간단하게 라디오를 들을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150 국가의 30,000개 라디오 방송국을 청취할 수가 있고 이런 기능을 잘 이용하면 외국어 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MyTuner Radio FM을 설치합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MyTuner Radio FM을 실행을 시켜주면 메인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서 홈 옆에 보면 메뉴를 선택할 수가 있는 항목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듣고 싶은 방송국,팟캐스트,베스트셀러,즐겨찾기,환경설정 항목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방송국을 선택하면 여러 가지 선택 항목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서 장르로 선택, 국가로 선택, 도시로 선택 등 자신이 듣고 싶은 것을 선택을 해주면 해당 관련된 라디오 방송국들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리고 라디오를 청취하면 됩니다. 그리고 환경설정에서는 MyTuner Radio FM 설정 관련부분을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MyTuner Radio FM

예를 들어 자신이 일본 라디오를 자주 듣는다면 국가를 일본으로 변경해서 이용하거나 유료로 구매하면 해당 MyTuner Radio FM을 통해서 실시간 녹음도 되기 때문에 해당 녹음관련 설정부분도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해당 라디오 어플은 기본적으로 와이파이 같은 환경에 연결돼 있어야 하며 와이파이가 아닌 환경에서는 데이터 요금을 부과될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