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리우 올림픽은 2016년 8월에 열리는 하계올림픽입니다. 그리고 올림픽 역사상 처음으로 남아메리카 즉 남미 지역에서 열리는 올림픽일 것입니다. 일단 브라질에서 올림픽에 유치에 성공하고 현재는 남반구에 있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하계올림픽이지만 남미는 지구 반대편에 있어서 겨울입니다. 그리고 올림픽이 열리기 직전에서는 지카 바이러스, 치안 등으로 말도 많이 있었지만, 지금은 성공적으로 올림픽이 열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차도 12시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열대야 때문에 잠 못 이루는 밤이지만 TV나 모바일을 통해서 한국 국가 대표팀이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을 바랄 것입니다. 그리고 여름휴가 와서 TV는 없고 할 때 스마트폰 통해서 인터넷만 연결돼 있으면 누구나 쉽게 리우올림픽 실시간 중계 볼 수가 있을 수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먼저 소개 시켜 드리는 aqstream는 기본적으로 컴퓨터와 모바일 환경을 지원하는 사이트입니다.

먼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옆에 보면 채널이 있는데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채널을 눌러주면 인터넷이 연결만 돼 있으면 누구나 쉽게 리우올림픽 실시간 중계를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aqstream

그리고 두 번째 방법은 다음에서 공식적으로 개설한 리우올림픽 관련한 사이트로 이동해서 각 방송국에 연결로 가서 직접 리우올림픽 실시간 중계를 시청하는 방법입니다. 일단 2가지 방법 중 자신에게 알맞은 환경을 선택해서 보시면 될 것이고 물론 데이터 요금은 자신이 사용하는 요금제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또 다른 사이트

그리고 아니면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해서 와이파이를 통해서 리우올림픽 실시간 중계를 보는 방법도 있을 것입니다. 어느 방법을 선택하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해서 사용하면 될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