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이든 컴퓨터를 하든 간에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이 필요할 때가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블루레이 또는 DVD에 있는 동영상을 컴퓨터에 보기 쉽게 저장을 하거나 아니면 동작을 하지 않는 동영상을 정상적으로 보기 위해이든 등 여러 가지 기능 때문에 필요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일단 해당 MacX Video Converter Pro라는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높은 품질과 빠른 속도로 동영상을 변환할 수가 있는 동영상 변환프로그램입니다.

해당 MacX Video Converter Pro 다양한 비디오 코덱,오디오 코덱을 내장하고 있으면 고급 HD 비디오 디코딩 엔진 내장 대부분의 동영상을 HD 및 SD로 변환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생활에서 쉽게 볼 수가 있는 블루레이, DVD, 각종 캠코더파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동영상을 각종 스마트폰 및 태블릿용으로 변환도 쉽게 할 수가 있게 도와주는 기능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MacX Video Converter Pro는 동영상에 워터 마크 또는 자막 추가를 사용자가 쉽게 할 수가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면 사진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모션은 약 2016년8월10까지 진행을 할 예정이면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것을 다운로드 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MacX Video Converter Pro 프로모션

그리고 반드시 해당 등록키는 2016년 8월12까지 등록을 해야 하면 프로모션인 관계로 유료에서 지원하는 기술지원 같은 것은 지원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해당 운영체제에 맞는 것을 선택하면 간단하게 라이센스키와 그리고 링크가 제공되면 해당 링크를 통해서 간단하게 다운로드 해서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프로모션 제품은 유료 제품에서 지원하는 기술지원은 제공하지 않고 있으면 마음에 들면 해당 제품인 MacX Video Converter Pro를 구매해서 사용하면 기술지원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