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프로그램 audials one은 일단 유료 제품입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은 정말 훌륭한 프로그램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인터넷 라디오 팟캐스트(Podcasts,ポッドキャスト) 동영상 재생 오디오 변환 등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으로 인터넷 라디오(インターネットラジオ)를 지원하고 있어서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나 채널을 선택해서 들을 수가 있고 물론 인터넷에 있는 TED도 시청이 가능하면 영어공부를 위한 세계적인 뉴스 채널들을 인터넷 스트림 서비스를 통해서 재생할 수가 있습니다.

Audials one

일단 기본적으로 먼저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인터페이스가 보기 쉽게 돼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인터넷 라디오(インターネットラジオ), 팟캐스트(Podcasts,ポッドキャスト), 동영상 재생,오디오 재생,오디오 변환기능 등이 돼 있고 팟캐스트(Podcasts,ポッドキャスト) 등에서 사용자가 해당 팟캐스트(Podcasts,ポッドキャスト) 도 쉽게 다운로드 하게 돼 있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오디오 부분을 보면 아래와 같이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된 음원 파일들을 검색하고 그리고 각각 아티스트 별로 자동으로 분류돼 있고 앨범아트워도 자연스럽게 잘 표현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부분에 보시면 음원이 재생되는 동안 Cut, Buy 등을 통해서 해당 재생 중인 음원을 편집과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분류돼 있습니다.

앞에서도 이야기했듯이 간단하게 음원도 다른 포맷으로 변경할 수 있으면 팟캐스트(Podcasts,ポッドキャスト)를 통해서 팟캐스트(Podcasts,ポッドキャスト) 부분을 내려받기 가능해서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서 영어공부나 영어 듣기 공부 같은 곳에 이용하거나 아니면 다른 국가의 뉴스를 보면 새로운 소식들을 접할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물론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하고 싶으면 프로그램을 유료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서 인터넷 라디오(インターネットラジオ)나 팟캐스트(Podcasts,ポッドキャスト)등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편리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