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Goosebumps(구스범스)이라는 영화는 Goosebumps(구스범스)라는 동명의 어린이 공포소설 베스트셀러를 영화 한 작품입니다.

일단 영화의 주인공은 잭 블랙이 주연을 맡은 영화입니다. 일단 걸리버 여행기에 같이 작업을 했던 감독과 4년 만에 함께 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일단 영화는 어머니와 함께 뉴욕 인근의 작은 마을에 이사를 오게 된 잭은 옆집 소녀 헤나를 알게 되지만 아버지는 그들이 친하게 지내는 것을 좋게 보지 않게 되고 어느 날 혜나 집에서 혜나의 비명을 듣고 경찰에 신고하고 찾아가지만, 아버지는 오디오 매니아로 인해서 결국 실감 나는 스피커로 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비명을 듣고 친구와 몰래 찾아가서 열쇠가 채워져 있던 책이 열리게 되고 책 속에 봉인돼 있던 설인이 나타나고 한바탕 소동을 일어나고 겨우 다시 봉인을 하지만 그 과정 속에서 봉인된 슬래피가 봉인해제가 되고 슬리피가 각종 책 속에 갇혀 있던 괴물들을 봉인이 해제되면서 조용했던 마을이 몬스터에 둘러싸이게 되고 해당 몬스터들을 제거해내 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일단 주말에 보면 괜찮은 영화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