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Goosebumps(구스범스)이라는 영화는 Goosebumps(구스범스)라는 동명의 어린이 공포소설 베스트셀러를 영화 한 작품입니다.

일단 영화의 주인공은 잭 블랙이 주연을 맡은 영화입니다. 일단 걸리버 여행기에 같이 작업을 했던 감독과 4년 만에 함께 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일단 영화는 어머니와 함께 뉴욕 인근의 작은 마을에 이사를 오게 된 잭은 옆집 소녀 헤나를 알게 되지만 아버지는 그들이 친하게 지내는 것을 좋게 보지 않게 되고 어느 날 혜나 집에서 혜나의 비명을 듣고 경찰에 신고하고 찾아가지만, 아버지는 오디오 매니아로 인해서 결국 실감 나는 스피커로 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비명을 듣고 친구와 몰래 찾아가서 열쇠가 채워져 있던 책이 열리게 되고 책 속에 봉인돼 있던 설인이 나타나고 한바탕 소동을 일어나고 겨우 다시 봉인을 하지만 그 과정 속에서 봉인된 슬래피가 봉인해제가 되고 슬리피가 각종 책 속에 갇혀 있던 괴물들을 봉인이 해제되면서 조용했던 마을이 몬스터에 둘러싸이게 되고 해당 몬스터들을 제거해내 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일단 주말에 보면 괜찮은 영화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