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The Frozen Ground(프로즌 그라운드)는 1980년 알래스카에서 발생한 인간 사냥을 한 살인자 로버트 한센의 사건을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일명 Butcher Baker로 알려진 미국 연쇄살인범입니다. 일단 Robert Hansen은 1971년~1983년 사이에 최소 17건 강간, 납치, 살해 가능성이 있으며 30명 이상의 여성과 관련이 된 사건입니다. 일단 알래스카 앵커리지에서 체포되었고 1983년 가석방 없는 유죄판결로 461년이라는 종신형이 선고되었으면 그리고 2014년 8월에 사망했다고 합니다.

일단 해당 범죄가 발견된 것이 당시 17살이었던 신디 폴슨에 의해서 최초의 증언으로 알려졌으면 당시 신디 폴슨은 오럴섹스를 하려고 200달러를 받았고 그리고 그녀를 살해하기 위해서 강간, 성적 학대를 했으며 그리고 그녀를 살해하기 위해서 지하실에 살해하기 전 소파에서 낮잠을 자는 중에서 탈출해서 경찰에게 알리고 이를 수사하는 과정에서 또 다른 실종 및 변사체들과 연결이 되면서 잡혔으며 영화 The Frozen Ground(프로즌 그라운드)는 이 과정을 니콜라스 케이지,존 쿠삭을 통해서 이 사건을 표현한 영화입니다. 그리고 해당 영화 끝이 나고 한센 에게 희생된 여성분들의 사진과 변사체 발견 및 미발견 등 희생된 분들의 사진을 볼 수가 있습니다.


프로즌 그라운드 (2014)

The Frozen Ground 
7.7
감독
스콧 워커
출연
니콜라스 케이지, 존 쿠색, 바네사 허진스, 딘 노리스, 지아 만테냐
정보
범죄, 스릴러 | 미국 | 90 분 | 2014-02-06
다운로드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