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외보안업체중에서 Bitdefender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최근에 울지 않는 벌새 님 글을 보고 Bitdefender Traffic Light에서 블로그를 차단한다는 글을 본 후 개인적으로 한번 Bitdefender Traffic Light를 설치해서 한번 제 블로그에 접속을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도 Bitdefender TrafficLight에서 악성코드를 유포하는 사이트로 등록돼 있어서 나름 조치를 하기로 했습니다. 먼저 개인적으로 Bitdefender TrafficLight를 설치를 하고 피드백을 통해서 문의했지만, 조치가 이루어지고 있지 않아서 조금 더 능동적으로 대처하기로 했습니다.


먼저 구글 검색을 통해서 간단하게 Bitdefender에 오진을 신고 접수를 하는 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먼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고 아래와 같은 항목들이 나타날 것인데 여기서 간단하게 False Positive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나서 Sample type 부분에 Site를 선택해줍니다. 물론 *모양으로 표시되고 있는 부분은 입력을 해주어야 합니다. 특히 이메일 주소는 답변을 받기 위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오진 문의 접수 결과 약 2~3시간 정도 지나고 나니 정상적으로 해당 오진부분을 처리를 해주었습니다. 일단 자신의 블로그 혹은 사이트가 아무런 이유없이 Bitdefender TrafficLight에서 차단을 한다면 오진 정정 요청을 하는 것이 블로그 혹은 사이트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Bitdefender 오진 정정하기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