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Adobe는 2012년쯤에 Adobe Flash Player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서 Flash Player 보호모드를 추가를 했습니다. 그래서 지난 시간에 간단하게 mms.cfg파일을 편집을 통한 보호모드를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번 파이어폭스 35(Firefox 35)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새로 추가된 기능 중 하나가 바로 Adobe Flash Player 보호모드 해제하는 것입니다. 물론 about:config를 통해서 사용자가 수정해야 하기 때문에 해당 about:config를 잘못 설정 시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 이상 반응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럼 Adobe Flash Player 보호모드 해제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파이어폭스를 실행하고 about:config를 입력을 하고 나서 dom.ipc.plugins.flash.disable-protected-mode를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해당 dom.ipc.plugins.flash.disable-protected-mode가 보일 것인데 여기서 설정 값을 True로 변경하면 간단하게 끝이 납니다. 일단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mms.cfg를 변경하는 방법도 있으니까 해당 부분은 사용자가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