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폰,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해당 기기들을 관리해야 하는 경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SynciOS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프로그램은 유료 버전과 무료 버전으로 나누어져 있으면 무료 버전 같은 경우에는 유료버전 등록 요청, Pro 버전 추천, 타사 제품 추천이 없습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아이폰, 아이패드을 컴퓨터로 연결하면 자동으로 해당 장치들을 자동으로 인식하면 배터리 상태 등을 쉽게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연락처, SMS, 바로찾기를 동기화 가능하면 iPad, iPhone에 있는 동영상과 그리고 음성변환, 그리고 iOS 장치의 전자책 관리 및 이동을 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먼저 Online Videos에서는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 Vimo과 그리고 페이스북에 있는 동영상의 주소만 알면 간단하게 주소를 입력해서 내려받기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즉 간단하게 자신이 좋아하는 동영상이 있으면 더욱 쉽게 다른 프로그램 설치 없이 동영상을 내려받기해서 사용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Online Resource를 통해서는 간단하게 애플리케이션, 바탕화면, 벨소리 등을 내려받기 및 기기들을 연결해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기에서 아이폰이나 아이 패드 같은 바탕화면에 사용할 수가 있는 바탕화면도 내려받기해서 사용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다음은 Toolkit 관련 항목입니다. 해당 항목에서는 간단하게 아이폰 벨 소리, iTunes 백업, 오디오 포멧 변경, 비디오 포멧 변경, 캐시 제거 기능을 수행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소개한 부분에서 벨소리가 없는 경우 자신이 컴퓨터에 저장된 mp3파 일등과 같은 음원 파일을 불러와서 간단하게 아이폰 벨소리를 쉽게 만들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지난 시간에 아이폰 벨소리 만들어 주는 사이트처럼 별도의 웹서비스 같은 것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쉽게 컴퓨터만 있으면 벨소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은 동영상 포멧 관련 부분입니다. 해당 부분은 자신이 컴퓨터에 있는 동영상을 불러와서 iOS 동영상 포멧(MP4), iPod 동영상 포멧(M4V), iOS비디오 포멧(MOV)확장자로 포멧을 변경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일단 종합적으로 아이폰 백업 또는 아이폰 복구를 할 때 혹은 아이폰 관련해서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경우 해당 프로그램인 SynciOS을 사용하면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SynciOS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