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여름이 다가오면 여름휴가 가서 시원한 바닷가에서 멋있는 몸매를 뽐내고 싶지만, 현실은 복부 비만 같은 것 때문에 걱정이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비만(obesity)은 일반적인 정상체중에 비해 과하게 체중이 많거나 체지방에 과도하게 축적된 상태를 말하고 있습니다. 이런 비만 진단은 지난 시간에 이야기한 BMI가 이용되고 있습니다. 이런 비만을 방치를 하면 건강에 좋지 않으면 간암, 췌장암, 위암, 식도암, 고지혈증, 고혈압, 동맥경화, 전립선암, 수면 무호흡증 등 여러 가지 질병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런 복부비만 예방, 복부 비만을 없애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인 매일 복부운동 무료입니다. 일단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으로 구분되면 기본적으로 무료 버전에서는 몇 가지 기능이 제한이 있습니다.

일단 해당 매일 복부운동 무료는 간단하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해당 매일 복부운동 무료를 실행을 시켜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운동시간을 선택할 수가 있는데 운동시간에 변화에 따라 각각의 동작에 걸리는 시간도 달라집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언어는 일부 한국어는 지원하지만, 아래와 같이 일부는 기본적으로 영어입니다. 그냥 간단한 영어이므로 어렵지 않을 것이고 모르면 동영상의 동작을 보면서 따라 하시면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옵션에서 소리재생 부분이 있는데 소리재생은 다음 운동으로 넘어갈 때 알 수가 있습니다. 그냥 설정을 그대로 두어도 괜찮습니다. 아마도 집에서 매일 10분씩이라도 시간을 내어서 운동하면 복부비만 같은 것을 어느 정도 예방하거나 없애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매일복부운동 무료

매일복부운동 무료매일복부운동 무료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