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락시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수 있게 도와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Best Proxy Switcher

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이라는 것이 잘 이용하면 우리가 생활하면서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런 인터넷이 자유로운 국가가 있으면 특정 국가에서는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이나 특정 사이트에 접속을 금지하는 곳도 있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방법의 하나가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VPN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런 VPN을 사용하기 조금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는 분들에게는 흔히 이야기하는 Proxy(프락시)이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Proxy(프락시)라는 것이 내부 네트워크에서 인터넷 연결을 통한 안전한 인터넷 등을 하려고 만든 중계 서버인 프록시 서버를 지칭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인터넷 검열이 심한 국가에서는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 접속을 하지 못할 때 사용하면 조금은 더욱 자유롭게 사용할 수가 있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Best Proxy Switcher은 파이어폭스에서 사용자가 간단하게 이런 Proxy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먼저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Best Proxy Switcher 를 설치를 하면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 새로운 아이콘이 생긴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해당 아이콘을 눌러주면 여러 가지 항목들이 나올 것입니다. 먼저 Best Proxy Switcher를 사용하기 위해 Setup Proxy server를 선택을 해주면 여러 가지 프록시 서버 목록들이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자신이 원하는 프록시 서버를 선택을 해주면 간단하게 프록시 서버에 연결되어서 이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Best Proxy Switcher

인터넷 검열 현황 2013(국경없는기자회)

Best Proxy SwitcherBest Proxy Switcher

일단 VPN과 Proxy 들중 어느 서비스를 이용할지 선택을 사용자가 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