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가격변동 추적을 도와주는 구글 크롬 부가기능-Amazon Price Tracker

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이 보급되면서 누구나 쉽게 온라인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신용카드만 있거나 아니면 해외구매대행사이트를 이용해서 해외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가격을 변동을 쉽게 확인을 도와주는 구글 크롬 부가기능입니다. 아마존닷컴 하면 생각나는 것은 바로 세계적인 온라인 중개 업체일 것입니다. Amazon은 시애틀에 본사를 두는 기업으로 DVD, MP3 그리고 전자책 리더인 Kindle(킨들)도 유명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구글 크롬(Google Chrome) 부가기능인 Amazon Price Tracker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Amazon Price Tracker은 간단하게 Amazon을 이용하면 자신이 원하는 상품의 가격 변동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구글 크롬 부가기능입니다. 해당 부가기능인 Amazon Price Tracker은 간단하게 아마존에서 판매를 되는 물건의 가격변동을 추적해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가 있는 구글 크롬 부가기능입니다.

먼저 예를 들어 아마존 재팬에서 일본화장품 하나를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보시면 일본화장품 가격이 나오고 여기서 해당 구글 크롬 부가기능을 설치하면 아래에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이 새로 생긴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가격변동과 가격 추이를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고 만약 마켓플레이스에 판매가 되고 있는 중고품이 있으면 해당 가격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그래프를 보면 1주일, 1개월, 3개월 단위로 그래프를 변경할 수가 있으면 설정 부분에서 일본어, 독일어, 영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추적기능을 이용하면 자신이 원하는 제품의 가격을 지정 해주도 해당 상품이 해당 가격까지 내려왔으면 이메일 등으로 알림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알림을 받는 방식은 이메일,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알림을 받을 수가 있어서 자신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Daily Drops를 선택하면 아마존에서 취급하는 여러 가지 상품 중에서 가격 하락률이 높은 제품들을 볼 수가 있고 여기서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으면 구매를 쉽게 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구글 크롬 부가기능인 Amazon Price Tracker에서는 설정 부분에서는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언어를 변경할 수 있으면 Amazon Price Tracker 을 자신이 원하는 설정에 맞게 설정해서 사용할 수가 있으면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환율변환 애플리케이션이나 구글 크롬 부가기능을 이용한다면 구글 크롬을 통해서 아마존에서 해외구매대행서비스 혹은 해외쇼핑을 할 때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Amazon Price Tracker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