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iobit Driver Booster(드라이브 부스트)에 대한 프로모션이 진행이 되어서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기본적으로 설치돼야 하는 것이 Driver(드라이버)입니다. Driver(드라이버)가 없으면 컴퓨터를 통해서 음악을 들을 수가 없고 컴퓨터 게임을 할 때에도 많은 지장을 받습니다. 그리고 Driver(드라이버)를 설치를 하고 있더라도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최신업데이트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단순히 인터넷 검색 같은 것을 하시는 분들은 필요가 없지만, 게임 등을 하시는 데 필요할 것입니다. 물론 Driver(드라이버)를 최신으로 업데이트를 유지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Driver(드라이버)를 갱신을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 시간에 Driver Booster(드라이브 부스트)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고 물론 무료 버전을 사용해도 크게 사용하는 데 지장은 없지만, 더 많은 하드웨어지원이든 여러 가지 기능제한이 있습니다. 오늘 보니까 Driver Booster(드라이브 부스트)에 대한 프로모션이 열려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프로모션은 체코에서 진행되고 있으면 간단하게 빈칸에 먼저 이름 다음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줍니다.

Driver Booster(드라이브 부스트) 프로모션

그러면 아래와 같이 이메일을 통해서 Driver Booster(드라이브 부스트) 라이센스 번호가 도착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해당 라이센스 키를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있으니 해당 Driver Booster(드라이브 부스트)을 설치를 하고 나서 해당 라이센스 키를 등록을 바로 하시는 것이 좋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프로그램인 Driver Booster(드라이브 부스트)를 실행해서 간단하게 라이센스 키를 등록시켜주면 끝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