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제임스 매튜 배리가 지은 소설이면서 어릴 때 한 번쯤은 읽어보았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The Little White Bird의 일부 내용으로 알려졌고 그리고 영화, 애니메이션 등 같은 것으로 다양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일단 피터 팬(Peter Pan) 프로모션 기간은 이번 11월 한 달입니다. 먼저 해당 프로모션 사이트로 이동하면 해서 카트에 담아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아래에 보시면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서 freepeterpan를 입력을 하고 나서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하시면 가격이 10.46달러에서 0달러로 바뀌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간단하게 해당 영어 오디오북을 내려받기를 위한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영어 오디오 북 피터 팬(Peter Pan)

회원가입을 통해서 간단한 정보 이름, 국가, 이메일 주소를 입력을 해주면 아래와 같이 프로모션이 적용이 된 가격으로 내려받기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시 내려받기를 하고 싶으면 My Library를 통해서 재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2가지 형식의 파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먼저 MP3파일 형식과 그리고 애플 사용자분들을 위한 M4b 형식이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에게 맞는 기기 형식을 선택해서 내려받기해서 해당 기기에 넣고 다시면서 출퇴근길이나 등하굣길에서 MP3 재생기 같은 걸로 들으면서 다니면 영어 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