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Kingsoft 라고 하면 보안 프로그램과 오피스 프로그램, 그리고 스마트폰 오피스 프로그램 등을 만드는 중국기업입니다. 일단 오늘 보니까 King soft에서 추수감사절을 맞이해서 Kingsoft Office Professional 2013 제품을 프로모션이 진행 중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Kingsoft Office Professional 2013은 설치를 하고 나면 영어로 구성돼 있으면 기본적으로 한국어는 미지원입니다. 일단은 그렇게 어렵지 않게 프로모션에 참여를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먼저 해당 프로모션을 진행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을 해주면 끝입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자신의 메일계정을 통해서 해당 Kingsoft Office Professional 2013 프로모션에서 제공을 하는 Kingsoft Office Professional 2013에 대한 오피스 프로그램을 링크를 제공해주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해당 프로그램을 활성화해야 하는 기간이 있습니다. 2013년 12월31일까지는 해당 링크는 유효하니 그전에 해당 Kingsoft Office Professional 2013을 내려받아서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Kingsoft Office Professional 2013 프로모션

그리고 나서 프로그램을 간단한 Kingsoft Office Professional 2013 설치 과정이 있고 난 뒤에는 아래와 같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기본적으로 프로그램 언어는 영어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영어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들은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