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여름이다 보니 밤에도 덥고 밤에 컴퓨터를 하다가 iHerd에 쇼핑을 하고 싶어서 한번 쇼핑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아이허브(iHerd)에서는 한국어로 운영되고 있어서 회원가입과 그리고 물건을 주문하는 데는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허브는 각종 건강 보조제와 미용용품을 파는 온라인 쇼핑업체입니다.

일단 제가 주문한 것은 Fifty 50 Low Glycemic Spread Sugar Free, Hyland `s Calms Forte Sleep Aid,Nestea Iced Tea Mix Unsweetened 3OZ,Beeswax LipBalm with ViaminE(샘플)13.41달러로 구매를 했습니다. 일단 상자 안을 열어보니까 Fresh Omega 덤으로 들어가져 있더라고요.

Hyland `s Calms Forte Sleep Aid는 간단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최근에 이리저리 신경을 쓰다 보니 잠을 이루지 못하고 있어서 병원에 가서 수면제를 처방받아서 복용하고 싶었지만 될 수가 있으면 수면제는 안 먹는 방향으로 해서 사게 된 제품입니다.

iHerd

Fifty 50 Low Glycemic Spread Sugar Free는 잼 그냥 한국에서 판매하는 잼을 사서 식빵에 발라서 먹어도 되지만 미국의 잼 맛이 궁금해서 호기심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Nestea Iced Tea Mix Unsweetened 3OZ 은 여름이다 보니 아이스티를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시원하게 마셔보려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립톤을 좋아하는데 이 제품도 호기심 반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일단은 기본적은 배송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는 방법과 에어가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는 편이 배송을 받아볼 때 추적도 쉽게 되고 배송료는 5달러입니다.

일단 상품은 나쁘지 않고 저렴하게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허브(iHerd)는 추천코드를 입력했으면 첫 구매 시 최대 5달러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