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DHA 이라는것에 대해 먼저 알고 가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DHA이라는 것은 도코사헥사엔산(Docosahexaenoic acid)이라고 부르고 짧게 줄여서 DHA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주로 많이 들어 있는 곳은 생선의 몸체나 눈 뒷부분의 지방에 많이 포함된 오메가-3 지방산의 일종이며 성인 뇌 세포의 지방에도 10% 정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고 최근 DHA가 뇌의 움직임을 활발하게 할 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추고 치매나 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 있습니다.

가끔 애니메이션 또는 만화 같은 곳에 보면 전국 1등을 하는 학생이 먹는 간식이 DHA로 설정되어서 많이 나옵니다. 일단 DHA를 보관을 잘못할 때는 산패하기 싶어서 보관을 정말 잘해야 하는 것이 DHA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지방이 때문에 만약 다이어트를 병행하고 있으면 다이어트에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게 됩니다. 그리고 비슷한 구실을 하는 것이 EPA라는 것이 있는데 우리가 몸으로 섭취하게 되면 몸 안에서 지방산 신장효소와 델타-4 불포화 효소의 도움을 받아 DHA로 변환됩니다.

일단 제가 아이 허브에서 구매한 ChildLife, 퓨어 DHA 츄어블!, 천연 베리 향, 90 소프트 겔 캡슐의 겉모습은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첫 번째 사진은 앞면의 사진이고 뒷면에서는 영어로 영양소에 관한 것들이 적혀져 있습니다.

ChildLife, 퓨어 DHA 츄어블!, 천연 베리 향, 90 소프트 겔 캡슐
일단 해당 제품인 ChildLife, 퓨어 DHA 츄어블!를 개봉을 하면 딸기 냄새가 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어린이들이 접근하기 쉽게 하려고 딸기를 넣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내용물들은 아래와 같이 동그래한 모양에 노란색 모양으로 생긴 겼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영양제, 달콤한 맛, 두뇌발달 건강 강화, 건강 보조 식품이며 씹어서 먹을 수는 있는데 솔직히 개인적으로 먹은 본 결과로는 씹어 먹는 것보다 물과 같이 넘겨 먹는 것이 훨씬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일단 자녀분들을 키우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추천을 해들이 수는 있습니다.
아이허브(iherb) 첫 구매 시 5% 할인 추천 코드 입력하면 할인적용 가능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