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비타민 C,피로 회복을 돕는 California Gold Nutrition, 비타민 C 거미스

꿈을꾸는 파랑새

사람이 살아가면서 정말로 필수인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비타민 C(Vitamin C,ビタミン C) 일일권장량은 100mg 오늘은 간단하게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 C(Vitamin C,ビタミン C)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 C(Vitamin C,ビタミン C)는 수용성 비타민의 일종으로서 사람의 생체 활동에 이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먼저 비타민 C(Vitamin C,ビタミン C)가 부족하면 괴혈병이 발생이 됩니다. 고전게임 중 하나인 대항해시대 2를 해보신 분들은 잘 아실 것입니다. 항해를 오랫동안 하다 보면 괴혈병이 생기는 부분을 그리고 대항해시대 때에 당시 해당 괴혈병이라는 질병의 원인을 몰라서 항해하던 선원들이 사망하는 사건들이 많았었고. 1753년에 와서야 영국의 해군이었던 제임스 린드 라는 사람이 식사환경이 좋은 간부들에게서는 괴혈병이 발병률이 낮은 것에 눈에 띄어서 선원들에게 신선한 귤이나 레몬을 통해서 해당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제임스 쿡선장이 항해를 할 때에 이사실을 알고 농축 오렌지 주스를 지급되었는데 해당 부분은 가열되어서 비타민 C(Vitamin C,ビタミン C)가 파괴되어서 효과가 별로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니 비타민 C(Vitamin C,ビタミン C)는 가열하면 안 됩니다. 그리고 비타민 C(Vitamin C,ビタミン C)는 과다섭취할 때에는 우리 몸에 흡수되지 않는 비타민 C들은 소변으로 배출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구토, 설사, 복통들이 일어날 수가 있으면 적당하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비타민 C는 괴혈병 예방 효과도 있겠지만, 철분, 칼슘과 같은 미네랄 흡수를 도와주면 상처치유, 흡연과 스트레스 등의 의해서도 비타민C요구량이 증가, 산화 방지, 피부 미용에 좋은 콜라겐 합성 도와주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즉 우리가 살아가면서 먹는 영양제 중에서 사먹는 것은 종합 비타민일 것이고 흔히 피로를 느낀다고 하면 비타민 C일 것이고 아마도 TV에서 많이 비타민 C 제품을 광고하거나 하지만 일단 이왕이면 아이들도 먹을 때에서 쉽게 먹을 수가 있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일단 해당 제품인 California Gold Nutrition, 비타민 C 거미스로 구성이 돼 있는 비타민 C입니다. 거미스(Gummy) 즉 구미 설탕과 물엿의 농축액에 천연 과일즙과 향과 젤라틴을 함께 넣어서 쫄깃하게 씹히게 하는 맛이 나게 하는 젤리 형태입니다. 일단 사람이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안전성 문제일 것입니다.
일단 제품 정보입니다.
무게: 0.38 kg
포장 수량: 90 Gummies
부피 및 배송 중량: 14 x 7.1 x 7.1 cm, 0.32 kg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일단 해당 건강 보조 식품인 California Gold Nutrition, 비타민 C 거미스 는 다음과 같이 젤라틴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단 젤라틴이라는 것은 보통 젤라틴의 재료는 되지 껍데기, 특히 돼지고기 중에서도 사람들이 잘 먹지 않는 부분 부위를 사용합니다. 물론 안전성 부분에서 식용을 사용하니까 문제는 없지만, 이것을 악용할 때는 중국에서는 새우를 젤타틴을 넣어서 사용해서 새우의 무게를 최대 30% 늘려서 사용해서 냉동 새우를 생새우로 변신시켜버리는 악용사례가 있으며 물론 안전성 부분에는 문제가 없겠지만, 이 부분은 사기이기 때문에 문제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슬람교를 믿는 이슬람교 신자 일경우에는 돼지를 금지 시 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젤라틴을 사용하는 것이 금지되어서 대신 소로 교체를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이러한 아이 허브 쪽은 국제적으로 판매하는 기업이다 보니 이런 문제를 해결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젤라틴 성분 없음
글루텐 없음
GMO 없음
대두 없음
Quali-C
4세 이상 어린이와 성인용
그리고 GMO(유전자변형생물체)가 아녀서 기존에 단백질이 있던 단백질이 아닌 단백질이 들어가 있는 경우가 발생할 수가 있고 그래도 솔직히 심리적으로는 신경이 쓰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글루텐입니다. 즉 보통 사람들에게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글루텐에 대해서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분들 특히 셀리악병(Celiac Disease)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밀에 포함된 글루텐에 의해서 염증이 발생할 수가 있는 분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가 있는 비타민 C일것입니다. Quali-C는 세계 최고의 비타민 C 브랜드이기도 하며 유전적으로 변형되지 않은 유럽산 비타민 C입니다. 일단 해당 포장을 뜯어보면
다음과 같이 내용물은 다음과 같이 생겼습니다. 생긴 것은 오렌지 색상이며 거미스 즉 구미처럼 생겼습니다. 일단 먹어 보면 젤리라서 잇몸이 약한 어르신 분들도 쉽게 씹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4세 이상 어린이부터 먹을 수가 있으며 성인은 매일 1-3개를 식사와 또는 식사와 관계없이 복용을 하면 되면 물론 그전의 건강보조식품이지만 그래도 안전하게 먹는 방법은 전문가와 상담을 해서 먹는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비타민 C 거미스, 90 개입

samsung | SM-G906L | 4.8mm | ISO-80

그리고 이번에 비타민C를 구매하면서 함께 구매를 한 것이 이 바로 Balance Bar, 영양바, 초콜릿 페퍼민트 패퇴입니다. 일단 한 상자에는 총 6개로 구성이 돼 있으면 일단 페퍼민트가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박스 모양은 다음과 같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나서 박스를 열어보면 초콜릿 바가 6개가 들어가 져 있는 것을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페퍼민트라는 것이 기본적으로 상쾌한 향이 나고 허브로 차로 마시는 허브차로 즐겨 마시고 아이스크림, 박하사탕, 껌, 담배에는 첨가물로도 쓰이기도

하지만 한번 키워보려고 키우면 성장 속도가 워낙 좋아서 햇빛만 잘 드는 곳에 이웃과 마찰이 있다고 하면 이 걸을 악용해서 일본에서는 남의 집 텃밭, 정원에 일부러 박하를 심어서 해당 텃밭이나 정원에 심은 식물들을 다 말려 죽이는 민트 테러(ミントテロ)라는 것도 있기도 합니다. 해당 Balance Bar, 영양바, 초콜릿 페퍼민트 패티를 열어보면 밸런스 바처럼 겉모양은 초콜릿으로 돼 있고 안에는 무엇이 들어가 져 있는지 모르겠지만, 과자 비슷한 것이 들어가 져 있는 것 같습니다.

Balance Bar, 영양바, 초콜릿 페퍼민트 패티, 6개, 각 1.41 oz (40 g)

일단 제가 California Gold Nutrition, 비타민 C 거미스 를 구매를 할 때 가격은 9,128원, 영양 바인 Balance Bar, 영양바, 초콜릿 페퍼민트 패티, 6개, 각 1.41 oz (40 g)은 9,231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일단 개인적인 입장에서는 Balance Bar, 영양바, 초콜릿 페퍼민트 패티, 6개, 각 1.41 oz (40g) 와 California Gold Nutrition, 비타민 C 거미스 는 괜찮은 제품이었던 것 같습니다. 일단 종합 비타민제가 아닌 비타민C만 원하시는 분들과 어린이들도 쉽게 접근을 할 수가 있는 비타민 C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제 추천 코드를 적용하면 5% 할인을 할 수가 있으니까 새로 구매를 하시는 분이든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앞서 이야기한 제 할인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허브(iherb) 첫 구매 시 5% 할인 추천 코드 입력하면 할인적용 가능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Favicon of https://trip98.tistory.com veneto 2017.06.27 23:41 신고

    비타민 하면 알약이나 발포비타민같은것만 있는줄 알았는데 특이한게 많네요!

    • Favicon of https://wezard4u.tistory.com Sakai 2017.06.28 16:12 신고

      저도 발포 또는 알약은 보았는데 구미로 되어져 있는것은 처음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