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프로그램인 Razer Game Booster는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 부스터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나면 기본적으로 계정등록이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하게 이메일과 자신이 사용할 암호를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Razer사와 IObit사가 공동으로 계발한 게임 부스터(Game Booster)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소프트웨어는 게임을 진행하기 위해 불필요한 응용프로그램을 중지시키고 게임을 진행하는 데 원활한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게임 최적화(最適化)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도구 메뉴에 가보면 미세 조정, 조각 모음, 드라이버가 보일 것입니다. 게임(ゲーム)을 하려는 조정, 그리고 컴퓨터에 있는 드라이버를 검색을 통한 갱신 등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게임모드(ゲームモード)를 통해서 게임(ゲーム)을 즐기면 한결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Razer Game Booster

그럼 간단하게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해당 Razer Game Booster를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계정을 만들어 줍니다. 그러면 이메일 통해서 인증 메일이 보내진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인증을 하고 로그인을 하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영어로 돼 있지만, 옵션에서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해주면 한국어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가 한국어로 변경된 화면입니다. 여기서 기본적으로 별로 할 것이 없지만. 도구에서 간단하게 자신이 사용하는 컴퓨터에 있는 그래픽카드, 사운드 카드 같은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의 하나입니다. 그리고 스크린 캐스트에 보시면 간단하게 자신이 단축키를 설정하게 돼 있습니다.

화면 캡처이나 아니면 동영상 캡처, 동영상 캡처 해상도 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게임(ゲーム)을 진행하면서 캡처나 동영상을 녹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게임(ゲーム)을 선택하고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