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난 2013년5월17일 파이어폭스 22.0 Beta 1(Firefox 22.0 Beta 1) 발표가 되었습니다. 해당 파이어폭스 22.0버전에서는 WebRTC 기능 활성화 소셜서비스 관리 기능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파이어폭스 22.0베타에서는 화면의 배율옵션을 따르게 되면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환경에서는 문자를 더 크게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플러그인 없이도 음성과 화상채팅을 가능하게 구현할 수 있는 WebRTC 기능을 기본적으로 실행되어서 아마도 해당 화상채팅, 음성 관련 부분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크게 도움이 될만한 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HTML5 비디오와 오디오 재생속도도 변경할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JavaScipt의 고속화 기술 중 하나인 asm.js을 지원을 합니다.

파이어폭스(Firefox)22.0 Beta1

그리고 부가기능 관리자에 보시면 Services가 생긴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통해서 소셜서비스를 관리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 렌더링 처리할 때 메모리 사용량과 속도향상이 되었습니다. 일단 파이어폭스의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베타 버전을 설치해서 사용해보는 것도 좋겠지만, 베타 버전인 만큼 안정성을 정식 버전보다 낮을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고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