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무료로도 제공되고 있는 Advanced SystemCare에서 터보 부스터를 사용해서 간단하게 컴퓨터를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dvanced SystemCare는 무료로도 제공되는 기능도 정말 컴퓨터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이 많이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먼저 해당 Advanced SystemCare를 시켜서 터보부스터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설정으로 진입합니다. 여기서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은 작업 모드, 게임모드가 있습니다. 일단 일반적인 컴퓨터 환경이면 작업모드를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은 게임을 할 때 컴퓨터 성능을 끌어올리면 해당 게임 모드를 선택을 해줍니다. 일단 게임용은 미리 사용자를 위해서 불필요한 부분이 선택을 미리 돼 있어서 사용자가 일부러 건들 필요가 없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설정을 통해서 상세정보를 보시면 게임모드에서 정지된 서비스 목록들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iobit

그리고 작업모드 입니다. 작업모드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원하지 않는 기능들을 정지시켜서 컴퓨터를 최적화하는 부분입니다. 일단 게임모드 하고는 서비스 부분은 똑같지만 여기서는 조금 주의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예를들어서 레디부스트 기능 비할성화 저번에 글을 적었지만 집에 남아 있는 USB메모리 카드를 사용해서 캐시를 사용해서 임의의 읽기 성능이 좋아지는 기능입니다.일단 기본적을 256MB이상의 공간과 장치접근 시간은 1ms보다 낮아야되면 그리고 초당 2.5MB의 읽기속도와 512KB의 임의쓰기를 위한 1.75MB이상의 속도를 가질수 있는 USB메모리등에 해당 됩니다.그리고 네트워크통한 파일 공유,프린터 지원부분 해당 부분은 컴퓨터에서 프린터에 관한 부분이니 집에서 프린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부분은 활성화 시켜줍니다.

그리고 스캐너 및 DC지원 비활성화 카메라를 나 스캐너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부분을 체크하시면 안 됩니다.그리고 게임 모드 설정하는것과 작업모드 설정하는것을 보면 필요없는 서비스 비활성화 부분이 다르다는것을 확인을 할수가 있는데 일단 기본적으로 윈도우 업데이트 보안을 위해서는 꺼지 않는것이 중요할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