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인터넷으로 쇼핑하다 보면 마음에 드는 상품을 찾았을 때에 해당 상품을 어디에서 판매하고 있고 가격은 얼마인지 비교해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한국어 버전 파이어폭스에서는 아마존만 작동하면 일본어 파이어폭스를 설치했으면 3가지 기능에 대응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일단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아마도 일본에서 해외구매대행을 하거나 아니면 일본 쇼핑몰인 라쿠텐, 아마존, Yahoo Shopping(楽天,Amazon,Yahooショッピング)을 이용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일단 사용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Bestsellers and Search on Rakuten, Amazon and Yahoo Shopping

예를 들어 자신이 검색하고 싶은 상품을 마우스로 드래그해주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면 3개 동시검색을 통해서 한꺼번에 검색할 수가 있고 별도의 탭을 통해서 3개의 쇼핑몰인 야후 재팬 쇼핑몰, 라쿠텐, 아마존 재팬(楽天,Amazon,Yahooショッピング)을 통해서 해외구매대행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직접 구매가 가능하면 해외구매대행 없이 이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해당 3개를 비교하려면 파이어폭스 일본어 버전이 설치돼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제가 보기에는 그렇게 어려운 일본어는 필요하지 않으므로 일본어를 조금 배운 분들이면 무난하게 자신이 일본 쇼핑몰에서 물건을 선택하고 결재를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도구에서 보시면 쇼핑이 보일 것입니다. 각각의 라쿠텐, 아마존, Yahoo Shopping에서 각각 카테고리별로 인기 있는 상품 순위도 확인할 수가 있어서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