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해외구매대행서비스나 아니면 직접 해외사이트를 이용해서 물건을 구매할 때 아마존, 라쿠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오늘은 세계적인 인터넷 쇼핑사이트 중 하나인 아마존(Amazon)에 다양한 버튼을 추가해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간단하게 위시리스트, 장바구니 등 다양한 아마존 쇼핑을 이용할 때 필요한 부분들이 있어서 아마도 아마존(Amazon)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라고 생각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부가기능을 설치하고 나서 자신이 사용하는 아마존 지역을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물론 옵션 부분에서 아마존 국가 설정을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Amazon Button

간단하게 로그인 페이지 표시, 아마존 계정 서브 페이지 표시, my wish list, bestsellers, Most Gifted Items, Shakers and Movers 등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아마존에서 해외배송을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번에 소개해준 아마존 할인율을 적용하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같은 것도 함께 사용한다면 파이어폭스로 아마존에서 해외배송을 하거나 해외배송대행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도 조금이나마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한번 예로 ヘルス&ビュ-ティ-(헬스&뷰티)를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보시면 ヘルス&ビュ-ティ-에 관한 곳으로 간단하게 이동을 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