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아마존에서 할인율을 검색해서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검색할 수 있게 할 수 있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해당 Amazon Deal Button 을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링크는 여는 방법 그리고 아마존에서 운영하는 국가 즉 아마존 재팬에서 구매하고 싶으면 일본을 선택하면 됩니다.

Amazon Deal Button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상품을 보여주는 순서(저렴한 순, 고가제품 순, 아니면 잘팔리는 제품,리뷰가 좋은 순등)으로 지정을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상품의 할인율지정을 할 수가 있게 돼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아마존 설정을 끝나게 나면 Close를 눌러서 도구 모음에 보시면 A라는 알파벳이 새로 생긴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보시면 저 경우 아마존 재팬을 선택해서 아래와 같이 나오지만, 자신이 다른 아마존 쇼핑몰에서 이용하고 싶으면 도구->부가기능으로 이동해서 설치한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의 설정 부분에서 설정을 변경하면 다른 아마존에 있는 할인율을 적용되어서 자신이 이용하려고 하는 아마존 국가 쇼핑몰에서 해외구매를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요즈음 인터넷이 보급이 잘되어져 있어서 간단 한 영어만 할 줄만 알면 쉽게 해외쇼핑몰 에서 해외상품을 구매를 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이베이와 아마존 물건을 비교할 수 있는 기능도 있기 때문에 해외쇼핑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특히 아마존에서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할인율까지 생각해서 쇼핑한다면 정말 해외쇼핑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