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제어판에 이동하면 Java 제어판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클릭해주고 보안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브라우저의 Java 콘텐츠 사용에 체크 돼 있는 부분을 체크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이 방법은 자신이 사용하는 모든 웹브라우저의 Java 플러그인을 작동 중지시키는 방법입니다.

만약 각기 다른 브라우저에 적용하고 싶으면 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먼저 파이어폭스(Firefox) 같은 경우에는 도구->부가기능->플러그인을 선택하면 자신이 사용하는 플러그인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Java Platform SE…. 이라는 부분과 Java Deployment Took it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해당 부분에 있는 설정 부분을 눌러주고 아래로 내려주면 사용 안 함 부분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Internet Explorer 같은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먼저 Internet Explorer(인터넷익스플러워,インターネット エクスプローラー)를 실행시켜 줍니다. 그리고 나서 도구->추가기능 관리 부분을 클릭해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Java Plug-in SSV Helper, Java Plug-in 2 SSv Helper 을 선택을 하고 사용 안 함을 눌러주면 됩니다. 일단 전체적인 브라우저에 적용하고 싶지 않으면 Java 제어판을 이용하시면 되고 아니면 특정 브라우저에만 적용해야 하면 특정 브라우저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