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파이어폭스 19(Firefox 19)에 기본적으로 내장된 PDF뷰어를 정지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도구->설정->프로그램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PDP문서(PDF)를 선택을 해줍니다. 그러면 기본적으로는 Firefox 미리 보기가 기본적으로 설정돼 있습니다.

이 부분을 자신이 사용하는 PDF뷰어(PDFビューア)로 변경을 해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Adobe Reader을 사용하고 있어서 Adobe Reader을 사용으로 기본 값으로 변경했습니다.

다음 방법은 파이어폭스에서 주소부분에 보시면 주소 부분에 about:config 를 입력을 해주고 눌러주면 고급설정으로 이동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pdfjs.disabled를 찾습니다. 간단하게 PDF를 입력해주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pdfjs.disabled는 기본적으로 false로 돼 있을 입니다. 그리고 해당 부분을 true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일단 이러한 방법으로 파이어폭스 19에 기본적으로 포함된 PDF뷰어(PDFビューア)를 변경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