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집에서 누구나 쉽게 간단하게 홈쇼핑을 통해서 택배를 받아보고 있습니다. 아마도 특히 택배가 오기 전에 언제나 택배조회를 하는데 아마도 택배조회를 할 때 편리한 애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에서 구글플레이 에서 설치를 하고 나서 실행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휴대폰 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메인화면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자신이 송장등록부분을 눌러줍니다.

간단하게 택배회사를 선택할 수가 있고 그리고 송장번호를 입력해줍니다. 그러면 자신의 택배 배달상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현재 배송을 하는 택배 부분을 눌러주면 택배가 있는 위치 택배 회사 전화번호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택배회사라는 부분을 눌러주면 다양한 택배 회사의 전화번호, 홈페이지 주소를 쉽게 확인할 수가 있고 그리고 전화 걸기도 가능하게 돼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그리고 택배 배송현황을 카카오통과 연동이 돼 있어서 카카오톡을 설치해두면 카톡을 통해서 친구에게 알리기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환경설정에서는 택배 알림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배송목록 백업, 복원기능도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