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얼마 안 있으면 발렌타인 데이(Valentine Day)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등에 동영상 변환도구인 WinX iPhone Video Converter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입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아마도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을 것 같은 프로모션 인것 같습니다.

WinX iPhone Video Converter, WinX iPhone Converter for Mac 이벤트 기간은 2013년2월17일까지 이면 2013년2월22일까지는 이번 Valentine day 기념 이벤트로 제공되는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일단 간단하게 기본적으로 Facebook(페이스북,フェイスブック)에 계정이 있어야 하면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좋아요 버튼을 살포시 눌러주면 끝입니다.

WinX iPhone Video Converter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좋아요를 눌러주면 해당 프로그램 라이센스 코드가 보일 것입니다. 해당 라이센스를 반드시 2월22일까지 입력을 해야 합니다. WinX iPhone Video Converter 기본적으로 아이폰에서 사용되는 동영상변환을 위한 프로그램이면 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 아이팟 (iPod) 등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인 WinX iPhone Video Converter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나고 나면 라이센스키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올 것입니다. 해당 부분에 WinX iPhone Video Converter 라이센스를 입력해주시면 끝입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키고 나서 Add 버튼을 눌러서 자신이 원하는 동영상을 불러오고 나서 간단하게 WinX iPhone Video Converter 보시면 아이폰 등 다양한 기기에 맞는 변환 설정들이 보일 것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고 나서 변환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고 물론 사용자가 임의로 비트레이트등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