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핀란드의 세계적인 보안업체인 F-secure(エフセキュア)에서 스마트폰 안티바이러스(스마트폰 백신프로그램)제품을 6개월 라이센스 프로모션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쪽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

먼저 해당 프로모션 사이트로 이동해서 Campaign code인DEPCGS를 입력을 해주고 빨간 별표 모양에 있는 것은 다 입력해주면 이메일 통해서 확인 메일 한통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F-secure 스마트폰 백신프로그램(스마트폰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 6개월 프로모션

이메일을 통해서 확인하고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잠시 뒤에 보면 이메일에 6개월 사용권 키가 도착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물론 APK파일을 자신의 OS 버전에 맞는 것을 선택해서 내려받기해서 설치해줍니다.

그리고 나면 아래와 같이 정상적으로 설치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설치를 하고 스마트폰 백신프로그램(스마트폰 안티바이러스)에서 자신에게 맞게 설정을 해주시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한국어는 지원하니까 그렇게 어렵지 않게 스마트폰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라이센스키를 입력하시는 것은 잊으시면 안 되겠죠.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