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해당 프로모션이 언제 끝날지 모르겠지만.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서 해당 프로그램이 필요하시는 분은 필요하다면 받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은 오디오 변환 프로그램이고 일단 OS는 MAC 사용자분들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은 Bigasoft Audio Converter입니다.

간단하게 WMA, MP3, APE, M4A, AAC, AC3, WAV, OGG, AUD, RA, AIFF, CAF, QCP, FLAC 오디오 포맷을 변화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제가 원도우 사용자라서 설치는 못 했지만. Mac OS X Lion, Snow Leopard, Tiger, Leopard 제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일단 언제 해당 프로모션이 끝날지 모르겠지만, MAC를 사용하시는 분 중에서 오디오 변환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프로모션을 참가하는 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Bigasoft Audio Converter 프로모션

먼저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서 해당 부분에 이메일과 이름을 기재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이메일을 열어 보면 아래와 같이 이메일을 통해서 Bigasoft Audio Converter을 설치할 수 있는 URL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센스 키가 동봉돼 있어서 MAC에서 설치하고 프로그램에서 라이센스를 요구하면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