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필요할 때 프린터(プリンタ)를 통해서 인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조금 문제가 되는 것은 아마도 무엇이라고 할까 특히 잉크(インク)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정품잉크를 구매하자니 비용이 많이 들고 그렇다고 리필잉크를 사용하자니 프린터 (プリンタ)고장이 날 것 같고 걱정이 되기 합니다. 저번 시간에는 프린터 잉크(プリンタ インク) 절약을 하는 방법에 대해 한번 글을 적은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아마도 전에 소개해 드린 방법과 같이 사용한다면 정말 프린트 잉크(プリンタ インク)를 절약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부가기능 설치하고 파이어폭스를 재기동 합니다.

Nuke Anything Enhanced

그리고 보시면 그렇게 크게 변했다는 것은 못 느끼시겠지만. 자신이 프린터(プリンタ)를 할 곳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줍니다.그러면 아래와 같이 Remove this object라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이 자신이 원하지 않는 부분을 없애주는 기능을 담당하는 부분입니다. 간단하게 자신이 원하지 않는 부분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해당 부분인 Remove this object를 눌러주면 자신이 원하지 않는 부분이 사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한번 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제가 임의적으로 수정한 부분에 보시면 무엇 가 틀린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사용한다면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프린터 잉크(プリンタ インク) 그리고 프린터 용지(プリンタ用紙) 절약에도 도움을 받을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