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애플리케이션은 할로윈데이(ハロウィン,Halloween)에 관한 것을 영어로 배울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어린 자녀분들과 함께 하면 정말로 좋을 것 같은 할로윈데이(ハロウィン,Halloween)영어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듭니다.

할로윈 데이(ハロウィン,Halloween)라는 것이 10월31일에 있는 전통적인 행사 중 하나입니다. 해당 할로윈데이에는 죽은 영혼이 다시 살아나서 정령이나 마녀가 되어 출몰한다는 것을 믿고 그런 정령이나 마녀들을 놀려주기 위해 사람들이 유령 옷 등을 입고 축제를 즐기는 문화입니다.

일단 해피 할로윈 모양의퍼즐 애플리케이션은 간단하게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Play를 클릭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퍼즐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 해당 퍼즐을 완성하면 해당 퍼즐에 맞는 캐릭터가 나오고 음성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옵션을 변경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어린 자녀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