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안드로이드 게임(ア ンドロイドゲーム)은 간단하게 피아노(Piano,ピアノ)로 즐기는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해당 피아노마스터 프리(ピアノマスターFREE,Piano Master FREE)은 간단하게 출퇴근 시간이나 저녁에 부부가 함께하면 부부관계가 좋아질 수 있을 것 같고 혹은 자녀 분들과 함께 하면 가족관계도 좋아질 수 있을 것 같은 안드로이드 게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피아노 마스터 프리를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옵션 부분은 그다지 변경을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그리고 게임을 시작하면 다양한 음악들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Merry Christmas, Moonlight Sonata 등을 볼 수가 있는데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보시면 다양한 레벨이 나오는데. 일단 한국어도 지원하니 쉽게 자신에 레벨에 맞는 것을 선택하고 나서 다음에 게임을 시작하면 화면 위에서 아래로 피아노(Piano,ピアノ) 건반이 비슷한 것이 떨어지는데, 적당한 타이밍에 해당 피아노 건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간단하면 출퇴근 시간 같은데 해당 안드로이드 게임을 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