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안드로이드 게임인 어메이징 알렉스(Amazing Alex)는 로비오에서 앵그리버드 후속작으로 출시한 안드로이드 게임(アンドロイドゲーム)입니다. 해당 안드로이드 게임(アンドロイドゲーム)인 어메이징 알렉스(Amazing Alex)를 진행하다 보면 느끼는 것은 일종의 도미노 게임 같은 느낌도 들것입니다.

어메이징 알렉스(Amazing Alex)는 해당 안드로이드 게임(アンドロイドゲーム)은 간단하게 Alex라는 주인공으로 게임이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해당 게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높은 곳에 있는 축구공 등을 이용해서 밑에 화살표가 표시하고부터고 있는 바구니 속으로 넣으면 됩니다. 물론 간단하게 공을 바구니 속에 넣을 수 있도록 간단하게 조작을 하고 오른쪽 위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고 게임을 하는 동안 게임을 진행하기 필요한 물건 등을 사용할 수가 있고 때로는 방향전환을 통해서 공을 바구니 속에 집에 넣으면 되는 간단한 게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한다면 어린이들과 함께하면 어린이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그리고 해당 안드로이드 게임(アンドロイドゲーム)인 Amazing Alex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가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アンドロイドゲーム)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