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게임은 아마도 30~40대 분들에게는 추억이 된 고전게임인 너구리를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돌아온 너구리(帰って来た狸) 입니다. 아마도 그때 당시만도 단순했지만, 시간 가는 줄 몰랐던 추억의 고전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그때처럼 스마트폰에서 돌아온 너구리(帰って来た狸)를 한다면 추억을 생각할 수도 있을 거라 생각이 드는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게임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돌아온 너구리(帰って来た狸)를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시작 스테이지 만들리 스테이지 내려받기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돌아온 너구리 게임을 실행해도 되고 스테이지를 만들어서 게임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설정부분에서는 트위터와 연동을 할 수가 있는데. 만든 스테이지를 올리려면 트위터 계정과 연동을 해야 합니다.

해당 돌아온 너구리(帰って来た狸) 게임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해당 스마트폰 게임을 시작하면 아래와 같이 왼쪽에는 방향을 움직이는 부분 오른쪽에서는 동그란 원 부분에서는 점프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단순한 게임이지만 상당히 중독성이 있는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