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제품은 기본적으로 AVG와 비트디펜더 엔진을 사용하고 있어서 높은 진달률을 보이는 백신 프로그램(안티바이러스)제품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TrusPort Internet Security 2013 제품은 기본적으로 방화벽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TrusPort Internet Security 2013 6개월 이벤트
해당 사이트에서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이벤트 코드 PLPCFORMAT2012IS를 입력해 주시고 화면에 보시면 별사탕 모양이 있을 것인데 순서는 이름 성 매일 주소 주소입력 도시이름 입력 zip code 6자리 국가설정순서입니다.
그리고 검사하는 부분은 다 검사해주시고 NIE 부분을 검사하시고 Wyslij 부분을 클릭하시면 메일로 보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메일을 확인해 보시면 제품 코드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TrusPort 홈페이지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내려받아서 설치 시 제품코드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악성코드 실시간 탐지 행동기반 진단 방화벽 메일/스팸메일 검사, 자녀보호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