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저번에 소개해준 Norton Mobile Utilities(노턴 모바일 유틸리티)가 베타를 끝내고 정식 버전이 출시된 것 같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일부 기능을 제한한 Lite 버전과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유료 버전으로 갱신되었습니다.
[휴대폰] - Norton Mobile Utilities(노턴 모바일 유틸리티) Battery Profile기능 지원시작!
일단 이번 노턴 모바일유틸리티(Norton Mobile Utilities)가 업데이트가 되면서 기본적으로 다국어 지원이 되기 시작을 했습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영어로만 지원되었지만. 이번 버전부터는 제가 확인한 바로는 물론 기본적으로 영어는 지원될 것이고 한국어, 일본어는 지원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물론 기존에 사용하던 내부 UI도 많이 개선이 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유료 버전하고 Lite 버전하고 다른 점은 작업 자동중지, 로밍을 이용 시 초과사용하는 것을 보호, 스마트폰 배터리 절약기능이 제한돼 있고 나머지는 이전 버전과 비슷합니다. 다만, UI 이 조금 변경이 된 부분과 일부 기능이 통합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 몇 번 사용해 보면 금방 적응이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스마트폰 구매를 했어 해당 어플을 알았을 때부터 사용해 왔지만. 돈을 주고 정식 버전으로 구매해도 돈이 아깝지 않은 어플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