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아이유(IU)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좋은 애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기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메뉴에서는 아이유(IU)와 커플사진 찍기, 아이유(IU)따라찍기,아이유(IU) 배경화면,갤럭시 3 카메라 특화기능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먼저 아이유(IU)와 커플사진찍기 를 터치를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는 간단하게 자신이 찍고 싶은 아이유(IU) 을 골라서 스마트폰에 있는 카메라를 이용해서 아이유(IU)와 커플사진을 찍을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아이유(IU) 팬들분들에게 정말로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다음에는 아이유(IU) 따라찍기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아이유(IU) 사진을 선택해서 따라 찍기를 통해서 멋진 사진을 찍을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아이유(IU) 배경화면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아이유(IU) 사진을 내려받아서 스마트폰 SD카드에 저장도 할 수 있게 돼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멋진 사진을 찍는 방법도 있으면 해당 부분을 통해서 사진 찍는 기술을 익혀두면 스마트폰으로 멋진 사진을 담을 수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