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看護師)분들에게 유용할것 같은 간호사(看護師) 근무관리 어플리케이션

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아마도 간호사(看護師)로 근무하시는 간호사(看護師)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처음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화면으로 진입하면 달력 화면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일정 달력, 일정 공유, 캡처 화면 보내기. 출근 알람, 동료 근무표, 일정 윗젯 근무타입 관리, 구글 일정관리가 가능합니다.

일단 해당 달력 화면에서는 기본적으로 화면에 있는 날짜에서 자신이 원하는 날짜를 터치하면 구글 일정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제가 마음대로 한번 입력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근무를 입력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첫 번째 화면에서 왼쪽 아래에 보시면 문서모양에 체크 표시가 돼 있는 것이 보이는데 해당 부분을 눌러주면 D, E, N,/식으로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고 저장은 디스켓 모양으로 된 것을 눌러주면 됩니다.
해당 부분 근무타입 수정은 간단하게 환경설정->사용자 정의 근무타입에서 가보시면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해당 환경설정 부분에서 체크를 하면 근무타입에 새로 생겨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유 부분입니다. 해당 공유부분을 눌러주면 자신에 스마트폰에 있는 전화번호 목록이 보여주고 그리고 여기서 자신의 동료와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자신이 설정한 근무를 전체적으로 한눈에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환경 설정 부분에서는 자동으로 동료와 공유를 원한다면 자동 공유 부분을 설정해서 자신의 동료와 공유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바탕화면에 윗젯기능을 활용한다면 더욱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고 그리고 위젯 꾸미기에서 자신이 위젯의 투명도 등을 수정할 수 있니 간호사(看護師)분들에게 근무시간을 관리할 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Favicon of https://jongamk.tistory.com 핑구야 날자 2012.08.02 20:27 신고

    괜찮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