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저번에 소개한 Norton Mobile Utilities에서 최근 업데이트를 한 후 Battery Profile 기능을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해당 기능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아마도 배터리 관련해서 조금은 많이 신경을 쓸 것입니다. 아마도 이러한 문제를 어느 정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Device 부분에 접근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Battery이라는 부분을 한번 터치해줍니다. 그러면 화면이 바뀌면서 Battery Profile이라는 새로운 화면이 생긴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역시 한번 터치를 해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보시면 일반적으로 배터리 관련 어플에 있는 현재 배터리 상태로 예상 통화 시간,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시간 그리고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시간, 인터넷 가능시간 등으로 제공되고 있으면 아래에 보시면 Power Save 상태와 normal 상태가 보이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Power Saver모드 적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설정을 한 후에 Power Saver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다음에는 해당 설정이 된 설정을 변경하지 않은 이상 자신이 설정해놓은 Power Saver 상태로 적용될 것입니다.

[휴대폰] - Norton Mobile Utilities로 간단하게 휴대폰 신호 세기 알아보기!
[휴대폰] - Norton Mobile Utilities 로 간단하게 SD카드 이동,어플 캐쉬(Cache)삭제,App삭제하기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