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자녀분들에게 스마트폰을 가지는 부모님들에게 좋은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해당 Kaspersky Parental Control은 간단하게 말하자면 스마트폰을 통한 음란사이트 등을 차단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물론 100%다 유해 사이트를 차단할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가 없습니다만. 그래도 아마도 자녀를 키우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자녀 스마트폰에 설치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다음을 눌러서 진행하다 보면 웹브라우저를 지정해 달라고 합니다. 일단은 스마트폰에 기본적으로 내장된 안드로이드 웹브라우저만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을 눌러주면 해당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비밀번호 그리고 이메일을 입력 주시면 됩니다. 일단은 해당 스마트폰에서 함부로 삭제를 방지하기 위해 기기 관리자에 활성화를 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메인화면에 진입하면 기본적으로 정상적으로 다 동작을 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웹 필터링,APP Control 부분이 보일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웹 필터링 에서는 웹 필터링 즉 차단한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되는데 어차피 기본적인 설정을 사용하셔도 무방할 것입니다.
다음은 APP Control 부분인데 해당 부분은 스마트폰에 설치된 어플을 통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스마트폰에서 자녀가 사용할 어플만 체크해주고 나머지는 체크를 하지 않으면 아래와 같은 허락을 하지 않은 어플을 실행시켰을 때 어플을 실행시킬 비밀 번호를 모르면 실행을 못 하게 돼 있어서 필요할 때 적절하게 통제를 할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