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펌웨어는 아마도 어느 전자기기든 간에 해두면 전자기기를 사용할 때 편리할 것입니다. 물론 초기 펌웨어를 사용해도 되지만. 그래도 최신 펌웨어를 사용하면 초기 펌웨어보다 안정되게 기타 버그 등을 수정되어서 사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내마음대로 리뷰!] - 샤프 전자사전 RD-EM300(Sharp RD-EM300)를 구매했습니다.
이번에는 샤프 전자사전 RD-EM300 전자사전의 펌웨어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펌웨어를 진행하려고 하면 필요한 것이 Sharp manager라는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해당 Sharp MANAGER은 Sharp 홈페이지에서 내려받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Sharp manager를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펌웨어 업데이트 체크 부분을 눌러줍니다. 인터넷과 기기 연결은 필수이겠지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펌웨어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으면 업데이트 내용과 그리고 업데이트 버튼을 통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업데이트 파일이 내려받기가 되고 해당 펌웨어는 자동으로 전자사전에 설치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