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이런저런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알게 모르게 원도우가 시작하면서 시작하는 프로그램들이 생길 것입니다. 물론 다른 프로그램들을 통해서 해당 시작프로그램에서 불필요한 것을 정지시켜서 부팅을 할 때 조금이나 도움이 되게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Norton Internet Security)2012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해당 Norton Internet Security에 있는 기능을 이용해서 불필요한 시작프로그램을 정지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Norton Internet Security 2012를 실행을 시켜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성능 탭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Norton Internet Security 2012에서 제공하는 시스템 인사이트라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는 최적화를 통한 시스템 최적화를 진행할 수가 있으면 불필요한 시작프로그램을 제어하기 위해 시작 관리자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시작 관리자가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는 설명과 같이 시스템이 켜져 있을 때 자동으로 시작할 응용프로그램을 관리하는 곳이라는 것이 적혀져 있습니다. 물론 인터넷이 연결돼 있으면 커뮤니티 통계 수집을 통해서 커뮤니티 사용량 등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여기서 자신이 원하지 않는 시작프로그램을 실행/실행 중지 부분을 체크 해제하고 적용해 주면 끝입니다.
아마도 Norton Internet Security 2012 사용자 분들은 이렇게 시스템을 관리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해당 프로그램을 클릭 시 해당 파일에 대한 파일 인사이트를 통해서 해당 파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