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삼성 갤럭시 U(Galaxy U)2.3.6 펌웨어가 공개되었습니다. 먼저 해당 펌웨어를 하기 위한 준비물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삼성 Kise 2.0을 다운로드 해서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켜줍니다. 물론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어야 되고 스마트폰과 연결이 돼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새로운 갱신이 확인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갱신 버튼을 눌러서 진행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주의사항을 볼 수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펌웨어 하는 중에는 배터리를 완전충전상태 등을 볼 수가 있는데. 주의사항을 잘 읽고 해당 부분을 따라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정상적으로 스마트폰에 펌웨어가 설치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스마트폰이 재부팅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는데. 재부팅 후 보시면 새로운 모습으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하나는 펌웨어 하기 전과 펌웨어 한 후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기능 중 하나가 포토 에디터 기능이 추가된 것이 이번에 마음에 드는 기능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사진을 편집할 때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