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로또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 해당 애플리케이션 구성으로는 로또 번호 생성, 로또 당첨 확인, 연금 당첨(연금복권) 확인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여기서 먼저 로또 번호 생성 부분을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이 구성이 돼 있는데. 여기서는 간단하게 로또번호 6자리 생성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해당 버튼을 누를 때마다 로또 번호가 생성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로또 당첨 확인입니다. 먼저 로또 당첨 확인을 위해서는 휴대폰 에서는 와이파이, 3G 중 한 곳은 연결이 돼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지만 로또 당첨 번호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연금 당첨 확인이라는 곳이 있는데. 여기서는 연금복권을 당첨을 확인을 할 수가 있는 부분입니다.
물론 이 부분을 통해서 간단하게 로또 당첨 번호와 연금 복권당첨 번호를 간단하게 알 수 있게 구성이 돼 있은 애플리케이션이면 그리고 이런 것은 재미삼아 심심풀이로 한두 번 해야지 너무 푹~빠지면 안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