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떻게 하다 보니 HMV에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THE DEVIL WEAR S PRADA)와 미스 에이전트 2(MISS CONGENIALITY 2)를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이들 두 작품은 한국에서도 구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구하게 된 동기는 일본어 공부하는데. 도움이 될지 안될지 모르겠지만. 일단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오는 영화를 보면서 공부를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일본어 더빙과 일본어 자막이 있기 때문에 나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아래 보시는 것인 일본 HMV에서 나름 대한 해협을 건너서 온 물건입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내용물이겠죠. 일단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한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영화 포스터와 똑같지만, 미스 에이전트 2는 조금은 틀리더군요.
왠지 미스 에이전트 2는 일본 쪽 포스터가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듭니다. 일단은 열심히 DVD에서 하드디스크로 옮기고 나름 조금의 시간을 들려서 인코딩 과정을 거쳐서 스마트폰에 넣고 다니면서 화면과 함께 볼 때도 있지만. 가끔 화면을 꺼버리고 음성만으로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그리고 메모장과 함께 말이죠.

미스 에이전트 2 : 라스베가스 잠입사건
감독 존 파스퀸 (2005 / 미국,오스트레일리아)
출연 산드라 블록
상세보기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감독 데이비드 프랭클 (2006 / 미국)
출연 메릴 스트립,앤 헤더웨이
상세보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