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바퀴벌레 없애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바퀴벌레라는 것이 해충으로 유명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제가 아는 바로는 지구 상에서 3억 5,000만 년 전에도 석탄기부터 있었으니 대단한 생명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보통 바퀴벌레는 잡식성 이로 보통 6개월 정도 사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다음과 같은 주의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먼저 음식물 쓰레기는 내버려두지 않고 밀봉처리한다.
2. 음식 찌꺼기가 붙은 쓰레기 같은 것도 주의 깊게 처리(특히 과자 봉지 빈 깡 똑 청량 음료가 들어 있는 페트병 같은 것은 잘 건조 해서 둔다)
3.먹다 남은 음식은 제대로 보관한다 입니다. (특히 쌀 밀가루, 설탕 등은 가능한 병 같은곳에 두거나 냉장고 같은 것을 이용하는것도 좋을것입니다.)
4.물의 고여 있기 쉬운 싱크대, 식기 바구니 등 물이 고여 있는 장소를 내버려두지 않고 치워둔다.
5. 감자 당근 양파 등 채소류는 빨리 요리로 사용하거나 아니면 상온저장 하는 것을 냉장고로 옮기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6. 허브 중에서 민트 로즈메리 등 오일을 사용해 한 번씩 청소해주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7. 만약 애완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은 애완동물 사료를 밀봉해서 처리해서 바퀴벌레의 먹이가 되는 것을 막을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8. 집안 내부를 고온 다습한 환경이 되지 않게 해두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붕산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어린이를 키우시기는 분들이나 애완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조금은 주의가 필요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시중에 파는 바퀴벌레약을 사용해도 좋겠지만. 미리 바퀴벌레가 서식할 수 있는 환경을 없애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